레미피드정 효능 / 복용법 / 주의사항
본문 바로가기

의약품 정보

레미피드정 효능 / 복용법 / 주의사항

반응형

안녕하세요?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의약품 사전입니다. 오늘은 레미피드정의 효능과 주의사항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레미피드정은 위궤양 및 위점막병변 개선에 효능이 있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 레미피드정의 주요 성분은 레바미피드 입니다. 지금부터 레미피드정 효능, 복용법, 복용 시 주의사항 등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외형은 흰색의 장방형 필름코팅제이며, 앞에 CMP, 뒤에 분할선이 표기되어 있습니다.

 



레미피드정의 주요 성분은 레바미피드이며, 위궤양 및 위점막병변 개선에 효능이 있습니다. 성인의 경우 1일 100mg을 3회 나누어 복용하시면 됩니다. 다만 위궤양의 경우 아침, 저녁 및 취침 전에 복용합니다.

 

 

레미피드정는 이 약에 과민반응이 있는 경우 복용하지 않습니다. 또한 쇼크, 백혈구 감소, 간기능 장애 등의 증상이 드물게(0.1% 미만)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약품에 대한 주의사항은 아래 사용상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www.health.kr/

 

약학정보원

지용성 비타민 지용성 비타민은 지방에 잘 녹는 비타민으로서 비타민 A, D, E, K 등이 있다. 비타민 A는 눈의 건조감의 완화, 야맹증의 치료에 사용된다. 비타민 D는 비타민 D 결핍 예방과 치료, 구��

www.health.kr

 

반응형